[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신인 혼성그룹 카드가 히든 트랙을 예고했다. / 사진제공=DSP
신인 혼성그룹 카드가 히든 트랙을 예고했다. / 사진제공=DSP
신인 혼성그룹 카드(K.A.R.D)가 ‘돈 리콜(Don’t Recall)’의 뜨거운 인기를 히든 트랙으로 이어간다.

28일 오전 0시 카드의 공식 SNS에는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의 히든 트랙 출시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에는 어두운 화면 속에 유리로 된 샹들리에와 체스판, 그 옆으로 여러 장의 카드가 놓여 있다. 그리고 푸른 빛의 조명이 어둠을 비추는 가운데, 우측에 ‘“Don’t Recall” Hidden Track 2017.03.02 Thu 00:00 AM’이란 메시지로 숨겨진 트랙을 예고했다.

지난해 12월 ‘오나나(Oh NaNa)’를 발표하고 첫 출사표를 던진 카드는 킹(King) 에이스(Ace) 조커(jokeR) 히든(hiDDen)을 콘셉트로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남성 멤버 비엠과 제이셉, 여성 멤버 전소민, 전지우로 구성된 DSP미디어에서 기획한 아티스트 혼성그룹이다.

카드는 데뷔와 동시에 미국 빌보드에서 주목할 만한 새로운 K팝 그룹으로 선정된 데 이어 정식활동 전 임에도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한 ‘오나나(Oh NaNa)’에 이어 더 빠른 속도로 현재 800만뷰에 육박한 ‘돈 리콜(Don’t Recall)’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그루브한 댄스홀 장르에 유니크한 카드만의 색깔이 더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선보인 ‘오나나(Oh Nana)와 ‘돈 리콜(Don’t Recall)’ 모두 아이튠즈 미국(US) K팝 차트 상위권에 나란히 랭크된데 이어 ‘돈 리콜(Don’t Recall)’로는 아이튠즈 메인 차트인 송 차트(Song Chart)에 50위,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인 스포티파이의 바이럴 50 차트에서 7위에 진입하는 등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드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Hidden ver.)’은 오는 3월 2일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