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저 하늘에 태양이’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저 하늘에 태양이’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저 하늘에 태양이’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저 하늘에 태양이’ 윤아정이 자신의 영화를 백두 영화사에 걸었다. 영화도, 인생도 성공적이었다.

24일 방송된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극본 김지완 이진석, 연출 김신일) 최종회에서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엔딩이 그려졌다.

이날 허승준(이민성)을 납치했던 차민우(노영학)는 허승준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고 눈물을 쏟았다. 결국 차민우는 추운 산속에서 허승준을 끌어안고 “미안하다”고 고백하며 잠들었다가 죽음을 맞았다.

모든 일이 해결된 뒤 남희애(김혜지)는 딸 차다은(김단우)와 함께 시골에 내려가 살겠다고 선언했다. 그의 아빠 남태준(이재용) 역시 ‘아픈 손가락’인 남희애와 함께 시골에 내려가겠다고 말했다. 남태준은 젊은 아내 윤미희(반민정)에게 “늙은이 옆에서 고생하지 말고 임자 인생을 찾아라”라고 말했지만 윤미희는 “내 남편 지킬 거다”라며 사랑을 약속했다.

강인경이 제작하고 참여한 영화 ‘눈꽃’은 작은 영화관을 넘어 백두영화사에 다시금 영화를 걸게 됐다. 영화관을 찾은 박말순(윤복인) 등 가족들은 화기애애했다.

극장에 한 팬이 강인경을 찾아와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팬은 “사실 죽으려고 했다. 서울 생활은 너무 무섭고 공장 일은 힘들었다. 가장 노릇하는 것도 벅찼다. 죽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 이 영화를 보고 내 운명과 싸워보기로 했다. 고맙다”고 인사했다. 강인경은 자신의 과거와 비슷한 삶을 살고 있는 팬에게 “내가 더 고맙다. 앞으로 정말 좋은 영화만 만들겠다고 나 자신과 약속했다. 그런 약속을 하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인물들의 악행을 돕던 변근태(김규철) 역시 “썩은 동아줄 천 개보다 직접 꼬은 새끼줄 하나가 더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으며 죄를 짓지 말기로 다짐했다.

강인경과 남정호는 데이트를 즐겼다. 강인경은 “나는 그동안 독해지고 냉정해졌다”고 고백했다. 남정호는 “아니다. 인경 씨는 강해진 거다. 몰아치는 상처를 견뎌내느라”라고 위로했다. 두 사람은 지금처럼 믿고 사랑하기로 약속했다.

강인경은 카메라를 응시하고 “이제 멈추지 않을 거다. 지치지도 않을 거다. 누가 뭐라 해도 포기하지 않는다. 저 하늘에 태양처럼 빛나는 내 꿈을 향해 쉬지 않고 뛸 테니까”라고 말했다. 새 영화 ‘저 하늘에 태양이’를 제작하고 출연하는 강인경의 모습이었다.

오는 27일부터는 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가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