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정청래 / 사진제공=MBN ‘판도라’
정청래 / 사진제공=MBN ‘판도라’
‘판도라’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판도라’에서 단독 폭탄발언을 예고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3일 방송되는 MBN ‘판도라’ 2회는 지난 첫 방송보다 날카롭고 묵직한 논제를 던진다. 정청래 전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경선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첫 번째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차명진 전 새누리당(현 자유한국당) 의원 역시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구속 수감에 대한 의문점을 던진다. 이외에도 최근 발생한 김정남 살인사건의 의문점을 조주희 ABC 서울지국장이 외신의 시각을 바탕으로 짚어보는 등 지금 가장 ‘뜨거운 감자’들만 모아 시청자들에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정청래 전 의원은 “외부에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최초로 공개한다”면서 ‘판도라’ 단독 폭탄발언을 예고, “더불어민주당 국민완전경선 과정에 비밀이 숨어 있다”는 거침 없는 폭로로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그가 야심 차게 열게 될 판도라의 상자는 바로 ‘더불어민주당 국민완전경선 선거인단 신청을 받는 과정에서 디도스(DDoS,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 의혹이 실제 있었다’는 내용. 더불어민주당 국민경선 선거인단 신청은 첫날부터 서버가 마비돼 ‘신청자 폭주’를 비롯, ‘디도스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던 바 있다.

또 조주희 기자는 MC 배철수를 향해 “다시 보게 됐다”고 급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조 기자는 “사실 편견을 갖고 있었는데, 지난 첫 녹화 이후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 알고 보니 굉장히 온화하고 다정한 분이다. 함께 있으면 좋은 기운이 느껴지는 사람”이라며 폭풍 칭찬을 쏟아냈고, 조 기자의 갑작스러운 칭찬에 배철수는 쑥스러워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고.

정 전 의원의 과감한 폭로와 함께 날카로운 재미가 더해진 MBN ‘판도라’ 2회는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