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배우 김민교/사진=매니지먼트 구
배우 김민교/사진=매니지먼트 구
‘힘쎈여자 도봉순’ 출연을 예고한 배우 김민교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영화 ‘조작된 도시’가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의 역사를 쓰고 있는 와중에 배우 김민교가 이 열풍을 브라운관으로 고스란히 옮겨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올해 그 누구보다 바쁜 행보를 펼치고 있는 김민교는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각 분야에서 유쾌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민교의 브라운관 복귀작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하드코어 로맨스.

극중 김민교는 공공의 적인 백탁파의 중요실세이자 파이터 출신의 행동대장 아가리를 연기한다. 무술 유단자로서 각종 도구 사용에 능한 그는 특유의 감칠맛 나는 연기로 극의 쫄깃한 긴장감과 동시에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현재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김민교의 모습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표정만으로도 관객들을 웃음짓게 만드는 초특급 씬스틸러 김민교는 현재 인기리에 상영 중인 ‘조작된 도시’에서 용산 용팔이 출신의 용도사로 영화 속 분위기를 한껏 살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티저 예고편 공개 4일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범상치 않은 인기를 예고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역시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 해 ‘비정규직 특수요원’ 촬영을 마친 김민교는 극중 타고난 피싱 능력으로 대한민국 최고 기관들을 줄줄이 낚는 보이스피싱 실세 양실장 역을 맡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이처럼 스크린에서 거침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는 김민교가 JTBC 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2년 만의 복귀를 알린 가운데, 행동대장 아가리 역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그의 활약에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2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