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미씽나인’/사진=SM C&C
MBC ‘미씽나인’/사진=SM C&C
‘미씽나인’ 정경호와 백진희가 짠내 폭발 재회를 예고했다.

22일 방송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11회에서 정경호(서준오)와 백진희(라봉희)의 애처로운 만남이 또 한 번 이뤄질 예정.

지난 10회 방송에선 생사가 불확실했던 서준오(정경호)가 등장, 라봉희(백진희)와 극적으로 만나면서 오늘 방송을 향한 안방극장의 기대가 점차 상승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이 헤어졌다 다시 마주친 듯 한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분명 두 사람은 함께 서울에 가기로 약속했기에 공개된 사진에 더욱 의문이 제기되며 이들이 왜 이런 모습으로 다시 만나게 됐을지 숨은 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 적 없는 서준오의 행색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핼쑥해진 얼굴을 한 그가 온 몸에 검정비닐을 옷처럼 두르고 있는 모습에서 고생의 흔적이 묻어나 안타까움과 짠함을 자아내고 있는 것. 그러면서도 준오의 애절한 표정과 그를 바라보는 봉희의 멍한 얼굴이 어딘가 모르게 웃음까지 유발한다고.

이처럼 마치 4개월간의 무인도 표류생활과 견줄 만한 서준오의 비주얼과 그를 이토록 힘들게 만든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는 터. 고생을 딛고 결국 봉희와 만난 준오의 ‘파란만장 서울 귀국기’는 과연 어떤 사연을 품고 있을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부르고 있다.

‘미씽나인’의 한 관계자는 “이는 꼭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겠다는 준오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장면”이라며 “안타까움과 기쁨, 그리고 코믹 요소까지 정경호 특유의 센스와 능청맞은 연기력으로 잘 표현됐다. 더불어 11회는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 회차가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미씽나인’은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