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의 배우들이 대본에 초집중한 모습이 포착됐다.

캐릭터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1차 티저로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는 KBS2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 연출 이재상)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추위도 녹일 듯한 대본 열공 현장이 공개됐다.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젊은 자식 세대의 사랑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갈 배우 류수영(차정환 역)과 이유리(변혜영 역)·이준(안중희 역)·정소민(변미영 역)·민진웅(변준영 역)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 속으로 들어갈 듯한 고도의 집중력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포스트잇으로 중요 부분을 체크해 놓거나 책등이 닳지 않도록 테이프로 덧댄 대본은 이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지 짐작케 하고 있다.

극 중 과거 연인 사이로 나오는 류수영과 이유리는 대본 연습 중에도 서로를 마주보며 동선과 대사를 맞추고 있는가 하면 이준을 비롯한 정소· 민진웅 역시 평소의 쾌활하고 밝은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진지한 자세로 각자의 캐릭터를 제대로 살려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인상적이다.

이렇듯 검증된 연기 경력을 보유한 배우들이 작품 분석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보이고 있기에 완성도 높은 ‘명품 주말극’의 탄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부모자식간의 관계와 각 세대들이 가지고 있는 사랑에 대한 견해,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감동 코믹 가족극이다. 오는 3월 4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