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박서준 박형식
박서준 박형식
‘화랑’ 박서·박형식, 박박 브라더스를 아쉬워서 어떻게 보내나.

KBS2 ‘화랑(花郞)’(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가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청춘들의 성장스토리가 어떤 방점을 찍을 것인지 안방극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랑’이 18회가 방송되기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은 중심에서 극을 이끌어간 주인공들 덕분이다. 그 중에서도 우정과 사랑, 열정과 성장 등 다양한 측면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박서준(선우)·박형식(삼맥종)의 케미를 결코 빼놓을 수 없다. 이에 제작진 및 ‘화랑’ 열혈 시청자들은 두 배우를 ‘박박 브라더스’로 부르며 애정을 쏟았다.

18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촬영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박서준·박형식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잠시 촬영이 쉬어가는 동안, 두 사람은 촬영장 한 켠에 나란히 쭈그리고 앉아 대기하고 있다. 촬영현장에서 유독 사이가 좋았던 두 사람인 만큼, 큰 칼에 의지해 앉아 있는 포즈까지 판박이처럼 똑같아 웃음을 자아낸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 역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박서준·박형식의 사뭇 달라진 의상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똑같은 화랑복을 입고 있던 모습과 달리 선우는 한결 남성다운 의상을, 삼맥종은 화려한 왕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것. 화랑이라는 이름으로 같은 곳에 서 있던 두 사람의 관계가, 스토리 전개와 함께 어떻게 달라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랑’ 관계자는 “박서준·박형식의 호흡은 완벽했다. 드라마는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했는데, 그 중에서도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극을 이끌어 간 박서준·박형식 두 배우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뿐만 아니라 남은 2회 동안 두 사람이 보여줄 특별한 호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청춘 사극이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뒀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