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이선빈 / 사진=MBC ‘미씽나인’ 캡처
이선빈 / 사진=MBC ‘미씽나인’ 캡처
‘미씽나인’ 이선빈의 열연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10회에서 하지아(이선빈)는 중국 병원까지 찾아와 생명을 위협하는 최태호(최태준) 일당을 피해 달아나던 중 사진과는 다른 초췌한 모습의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폭력배에게 “그거 나 맞다!”며 분노를 담은 주먹을 날렸다.

또한 정기준(오정세)이 장도팔(김법래)에게 협박을 당하는 사이 장도팔이 준비 한 음식을 혼자 먹어 치우는 폭풍 먹방을 선보인 후 “미안해, 너무 맛있어서 오빠 것까지 다 먹었어”라며 오열하는 엉뚱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선빈은 거침 없는 대사와 행동으로 결정적 순간마다 시원함을 선사하는 사이다 캐릭터 하지아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와 열악한 상황에서도 굴욕 없는 비주얼은 물론, 드라마 속 깨알 재미를 더하는 액션-먹방까지 소화, 다양한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방송 말미에서는 윤소희(류원)살인 사건 진실 공방에 키 플레이어가 될 것으로 예상했던 하지아 마저 장도팔과 최태호의 협박을 이기지 못하고 거짓 증언을 하는 의외의 모습과 살아 돌아온 서준오(정경호)의 등장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를 더욱 궁?마게 했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미씽나인’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 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