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태연 ‘I Got Love’ MV 티저 영상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태연 ‘I Got Love’ MV 티저 영상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태연이 컴백에 앞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아이 갓 러브(I Got Love)’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태연은 17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아이 갓 러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해당 음원의 경우 추후 발매될 태연의 새 앨범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만큼 태연의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고조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태연의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 첫 정규 앨범을 통해 보여줄 태연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5일과 16일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태연의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되는 수록곡 ‘아이 갓 러브(I Got Love)’는 곡 전반을 아우르는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태연의 매력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어반(Urban) R&B 곡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태연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태연은 첫 정규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