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남상일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남상일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남상일이 송소희를 향한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1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국악계 아이돌 남상일이 출연한다.

이날 남상일은 국악소녀 송소희를 향한 질투심과 넘치는 예능감으로 김구라의 취향을 저격했다. 그는 송소희를 향한 속마음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남상일표 ‘송소희 CF’를 선보이는 등 쉴틈 없이 폭소를 자아낸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4살 때부터 판소리를 시작한 30년차 베테랑 소리꾼 남상일. 그가 국악소녀 송소희에게 질투를 내비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남상일은 송소희가 CF를 찍으니 배가 아팠다고 ‘짠내’나는 고백을 한 것.

이어서 남상일은 “영상을 분석했다”라며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CF송을 선보였고, 이를 듣고 4MC는 웃음을 터트리며 ‘팩트 폭격’을 날리는 등 한바탕 웃음 소동이 벌어졌다.

또한 남상일은 과거에 섭외를 거절해서 생긴 ‘배 아픈 일화’를 밝히며 질투의 화신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그는 그 사건 직후 ‘모든 섭외를 승낙했다’며 정반대(?) 되는 성격의 방송을 동시에 출연한 사연을 자체 폭로해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고.

이외에도 그는 관상을 볼 줄 안다며 다재 다능한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무속인’으로 오해를 받기도 한다며 셀프 디스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후문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남상일이 재해석한 CF송과 이를 듣고 4MC들이 날린 팩트 폭격의 내용은 오늘 15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독을 품은 남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