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영화 ‘눈발’ 메인 예고편
사진=영화 ‘눈발’ 메인 예고편


영화 ‘눈발’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눈발’은 눈이 내리지 않는 마을로 온 소년 민식이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 예주를 만나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은 영화.

눈발이 날리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민식 역할을 맡은 박진영(GOT7)의 ‘미안해’라는 대사만으로도 마음이 울컥해진다. 눈이 내리지 않는 마을 ‘고성’에 눈이 내리고, 누구에게 미안해하는 것인지 알 수 없는 민식의 울먹거림이 처음부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을 사람들뿐만 아니라 학교에서도 비난으로 내몰린 예주에게 어떤 선입견이 없이 손을 내미는 민식의 만남이 따스하게 다가온다. 하지만 민식과 예주에게 숨겨진 이야기들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긴장감은 더욱 고조된다. 그들의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증은 더 고조되는 가운데, ‘녹지 않는 세상에서’ 그들의 만남은 서로에게 어떤 위로를 안겨줄지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예고편에서 낯선 마을에 이방인처럼 떨어진 10대 소년 민식의 심리를 사실적이면서도 섬세한 감성으로 그려낸 박진영과 민식을 통해 세상에 다가가려는 소녀 예주의 감정 변화를 미묘한 차이까지 놓치지 않고 연기한 지우의 안정된 연기도 엿볼 수 있다.

‘공동경비구역 JSA’,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건축학개론’, ‘카트’등을 제작한 웰메이드 대표 제작사 명필름이 미래의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진정한 영화 장인을 육성하자는 취지로 설립한 명필름영화학교의 첫 작품 ‘눈발’은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