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소년24 화영 / 사진제공=CJ E&M, 라이브웍스 컴퍼니
소년24 화영 / 사진제공=CJ E&M, 라이브웍스 컴퍼니


그룹 소년24 측이 최근 사생활 문제 등으로 물의를 빚은 화영의 퇴출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14일 소년24의 소속사 CJ E&M과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소년 화영의 거취와 관련해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퇴출과 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년 화영의 개인의 문제로 인한 불미스러운 논란이 소년24의 전체 이미지 훼손과 매 공연, 뜨겁게 호응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무대에 오르는 다른 멤버들의 진심마저 왜곡된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은 아닐지 우려돼 화영을 소년24 멤버로서의 영구제명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로서의 전속계약 역시 해지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소년24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팬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 좋은 무대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CJ E&M / 라이브웍스 컴퍼니 입니다.

먼저 소년 화영의 사생활 문제 및 팬 비하 발언 등으로 소년24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께 깊은 상처와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소년 화영의 앞으로의 거취와 관련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소년24 퇴출 및 계약 해지’ 됐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는 지난 8일 공식 입장을 통해서도 말씀드렸듯이 소년 화영의 개인의 문제로 인한 불미스러운 논란이 소년24 전체 이미지 훼손과 매 공연, 뜨겁게 호응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무대에 오르는 다른 멤버들의 진심마저도 왜곡된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은 아닐지 우려되는 바, 소년24 멤버로서의 영구제명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로서의 전속계약 역시 해지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습니다.

소년24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팬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앞으로 더 좋은 무대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소년24는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성원과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