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김영광 / 사진제공=와이드에스 컴퍼니
배우 김영광 / 사진제공=와이드에스 컴퍼니
배우 김영광이 ‘밸런타인데이(Valentine Day)’를 맞아 팬들에게 역조공 이벤트를 한다.

13일 오전 김영광의 소속사 와이드에스 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팬들을 향한 김영광의 사랑이 담긴 사진과 함께 이벤트를 알리는 공지가 게재됐다.

사진 속 김영광은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다양한 초콜릿이 담긴 선물 상자를 손 위에 올리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또한, 사진을 보는 팬들에게 좀 더 현장감을 주기 위해 카메라에 가까이 다가와 실제 눈앞에 있는 것처럼 장난을 치며 잔망스러운 매력을 드러낸다.

이번 역조공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기획됐다. 일반적으로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지만 김영광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작지만 보답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보이며 직접 기획에 나섰다고.

특히 김영광은 선물 상자를 열심히 채우고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에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는 등 선물을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인증 사진을 찍자는 말에 “어떻게 찍어야 팬들이 좋아할까요?”라고 물으며 거듭 고민을 하는 등 귀여운 ‘팬 바보’의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사진과 함께 공개된 이번 역조공 이벤트는 현재 와이드에스 컴퍼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며,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한편, 지난해 종영한 KBS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를 통해 지상파 첫 주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영광은 현재 광고와 화보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 검토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