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장준X영택 ‘가뭄’ 프리뷰 / 사진=방송화면 캡쳐
장준X영택 ‘가뭄’ 프리뷰 / 사진=방송화면 캡쳐
울림엔터테인먼트 신인 장준x영택의 디지털싱글 발매에 앞서 뮤직 프리뷰(미리듣기)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2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장준&영택의‘가뭄(Feat. BeE)’ 음원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30초가량으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장준과 영택의 개인 사진과 ‘가뭄(Feat. BeE)’곡의 일부가 담겨있다. 특히 책을 들고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한 장준과 영택의 미공개 사진이 눈에 띈다.

타이틀 곡 ‘가뭄(Feat. BeE)’ 은 인피니트의 ‘Back, ‘Destiny,’ ‘Bad’, ‘태풍’ 등의 히트 넘버를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의 작곡가 BeE 곡으로 식어버린 남녀의 건조한 감정과 분위기를’가뭄’에 빗대어 표현하며, 자신들도 모른 채 딱딱하게 메말라 갈라져버린 남녀 간의 애정 사이를 담담하면서도 절제된 시선으로 바라보며 읊조린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곡이다.

또한 장준과 영택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울림의 ‘W-Project(더블유프로젝트)는 신인 론칭 프로젝트로 2017년 연내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과 걸 그룹의 음악성을 먼저 보여주며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들의 매번 다른 음악적 스타일을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한층 더 높아졌다.

장준과 영택의 디지털싱글 ‘가뭄(Feat. BeE)’은 오는 13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