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 사진제공=JTBC
‘힘쎈여자 도봉순’ / 사진제공=JTBC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 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측은 4일 공식 드라마 페이스북을 통해 박형식, 지수의 모바일 배경화면 달력을 공개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 충만한 안민혁(박형식)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힘겨루기 로맨스다.

극중 박형식과 지수는 게임 업체 ‘아인테크’의 젊은 CEO인 안민혁과 경찰대 출신의 신참형사 인국두를 각각 연기한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박형식, 지수 두 남자와 힘쎈 여자 박보영이 선보일 신선한 케미와 묘한 삼각 로맨스가 방송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달력 속 ‘힘쎈여자 도봉순’이 첫 방송되는 2월 24일엔 ‘봉순이랑 심야 데이트’라고 표시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박형식 지수에 이어 3월엔 ‘뽀블리’ 박보영 버전의 달력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편성 개편에 따라 기존 8시 30분에서 밤 11시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월 24일 금요일에 첫방송 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