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운빨레이스’ 허경환, 오나미 / 사진제공=코미디TV
‘운빨레이스’ 허경환, 오나미 / 사진제공=코미디TV
개그우먼 오나미가 ‘운빨 레이스’에 출연해 일일 MC로 활약한다.

코미디TV 로드버라이어티 ‘운빨 레이스’가 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의 막을 내린다. 이에 ‘운빨 레이스’의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한 특별 일일 MC로 개그우먼 오나미가 출연, 자리를 빛낼 것을 예고했다.

출중한 두뇌의 소유자 오현민을 시작으로 야구 여신 최희와 레드벨벳의 슬기까지 ‘운빨 레이스’ 시즌1의 게스트 라인업은 그야말로 화려했다. 허경환과 가상결혼 프로그램에서 만나 ‘허봉’과 ‘오봉’ 커플로 사랑을 받았던 개그우먼 오나미는 이미 수차례 다음 게스트 후보로 거론된 바 있다.

그런 오나미가 특별히 시즌1의 마지막 회를 맞아 일일 MC를 자청, ‘운빨 레이스’의 마지막 회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그녀는 등장부터 허경환에게 달려가 안기는 등 여전한 ‘허봉사랑’을 보였다고 해 이날 레이스에서 오나미가 허경환의 우승에 날개를 달아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나미는 ‘운빨 레이스’의 강도 높은 게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이번 시즌의 마지막 레이스를 더욱 다채롭고 유쾌하게 꾸몄다는 후문. 허경환과 팀을 이뤄 아찔한 풍선 미션에 도전하며 웃음과 설렘이 가득한 레이스를 펼쳤다.

‘허봉’과 ‘오봉’의 역사적인 재회는 이날 오후 8시 코미디TV ‘운빨 레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