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가수 김소희 / 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
가수 김소희 / 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
가수 김소희가 Mnet ‘프로듀스101’에서 ‘PICK ME’를 부를 수 없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스카이드라마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주크버스’에 백지영, 유성은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김소희는 “‘PICK ME’는 A등급에 있던 멤버들만 부른 노래다. 난 C등급이라 부를 기회가 없었다”고 아쉬워했다.

이에 MC 딘딘은 ‘PICK ME’를 라이브로 불러달라고 요청 했고, 김소희는 ‘PICK ME’를 열창했다. 탁재훈은 “김소희가 노래를 참 잘한다”라며 “왜 C등급인지 모르겠다”고 놀라워했다.

현재 임신중으로 활동을 쉬고 있는 가수 백지영은 MC 탁재훈과의 인연으로 ‘주크버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탁재훈과 과거에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즐거워 했다. 백지영은 요즘 비와이 음악을 들으면서 태교를 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은 유성은과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심사위원과 연습생으로 만났던 인연도 공개했는데, 유성은 외모가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매력이 있는데다 목소리는 아델 느낌이 나서 깜짝 놀라고 너무 좋았다고 회상했다.

백지영은 오랜만에 방송출연인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우 좋다며, 본인의 히트곡인 ‘사랑 안해’를 김소희와 1,2절을 나눠서 열창했다. 또한 유성은이 평소 자주 부른다는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를 1,2절로 나눠서 불러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날 주크걸로 데뷔한 유성은은 에일리의 ‘보여줄께’를 열창하며 주크걸로서의 각오를 표현했다. 유성은은 주크걸로 게스트인 백지영, 김소희가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에 집중하면서도 틈틈히 대화에 참여하여 분위기를 띄웠다.

유성은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기전 많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오디션을 봤지만 ‘전신성형을 하자’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하자’는 등 굴욕적인 제안을 받고 모두 떨어진 경험이 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드라이빙 뮤직쇼 ‘주크버스’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