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JTBC ‘어머님이 누구니’ 강지영 아나운서 / 사진=방송화면 캡처
JTBC ‘어머님이 누구니’ 강지영 아나운서 / 사진=방송화면 캡처
JTBC 설특집 파일럿 ‘어머님이 누구니’를 통해 강지영 아나운서와 뮤지션 닥터심슨이 최종 커플로 매칭 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어머님이 누구니’에서 강지영은 닥터심슨에게 “엄마가 좋아? 내가 좋아?”라고 돌직구 질문을 했고 닥터심슨은 “이따가 갠톡하자” 며 웃음으로 넘겼다. 닥터심슨은 강지영과 스킨쉽을 한 박성호에게 “어린놈들이 문제다”며 질투심을 드러냈고, 강지영은 방송중 라이브 무대에서 실수를 한 닥터심슨에게 “진심이 느껴져서 좋았다”고 개인적인 감정을 드러냈다.

또한 강지영에게 최종선택받은 닥터심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밴드 전범선과 양반들,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소속된 닥터심슨컴퍼니의 대표이자 문화지 돈패닉서울을 발행하며 뮤지션 겸 기획자로 활동 중인 닥터심슨은 지난해 tvN ‘문제적남자-뇌섹시대’, XTM ‘F학점 공대형’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박수홍은 “손에 손잡고 벽을 넘어서” 라며 손을 맞잡은 선남선녀 커플의 탄생을 축복했다. 어머님 점수에서 앞선 프로골퍼 박성호를 제치고 최종 커플이 된 닥터심슨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진심이 느껴졌다”고 강지영 아나운서가 밝혔다. 이에 두 남녀의 방송 이 후 이야기에도 시청자와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