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발칙한 동거’ 오세득 우주소녀 / 사진제공=MBC
‘발칙한 동거’ 오세득 우주소녀 / 사진제공=MBC
‘발칙한 동거’ 오세득 우주소녀 / 사진제공=MBC
집주인 우주소녀와 방주인 오세득의 흥이 폭발했다.

2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우주소녀와 방주인 오세득이 춤과 노래로 하나되어 숨겨두었던 흥 에너지를 폭발시킨 현장이 공개된다.

서래마을 우주소녀의 숙소가 단숨에 ‘우주클럽’으로 변신했다. 바로 오세득이 컴백을 앞두고 있던 우주소녀에게 힘을 주기 위해 잠시 셰프의 모습을 버리고 클럽 DJ로 변신한 것. 오세득은 음악에 맞춰 숨겨두었던 아재 댄스와 랩 실력을 펼쳐 보였다.

우주소녀 또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해 ‘우주클럽’의 음악과 흥은 밤이 새도록 멈출 줄 몰랐다는 후문이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셰프 오세득의 기막힌 아재 댄스와 랩 실력은 물론 무대 위가 아닌 현실 흥을 폭발시킨 우주소녀의 모습은 28일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