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노래싸움 승부’ 루나, 그렉 / 사진제공=KBS2
‘노래싸움 승부’ 루나, 그렉 / 사진제공=KBS2
‘노래싸움-승부’ 에프엑스의 메인 보컬 루나와 ‘흑인 휘성’으로 화제를 모은 그렉이 만나 소울 충만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KBS2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 제작진 측은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루나와 그렉이 대표적인 남녀 듀엣 곡인 박진영-선예의 ‘대낮에 한 이별’로 소울 충만한 무대를 만든다”라고 27일 밝혔다.

이날 ‘승부’에서는 설 특집을 맞아 특별한 외국인 선수가 출연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케이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파워풀한 가창력과 소울 넘치는 음색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그렉이 출연한 것. 특히 그렉은 휘성의 보컬 트레이너로 알려진 엄청난 실력자로 그가 보여줄 흑인 감성 충만한 R&B 무대에 기대가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그렉에 대적할 막강한 히든으로 에프엑스의 메인 보컬 루나가 등장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 특히 루나는 휘몰아치는 그렉의 애드리브에 지지 않는 엄청난 성량을 자랑하며 정통 R&B 창법을 완벽하게 소화해 명실공히 아이돌 최고의 가창력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이미 수준급의 실력으로 아이돌 사이에서도 보컬 원탑인 루나가 이번 ‘승부’ 무대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상승된다.

한편 이날 루나와 그렉은 박진영-선예의 원곡을 잊게 만드는 이색적인 ‘대낮의 한 이별’을 불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대낮의 한 이별’을 소울 넘치는 R&B 버전으로 재해석하며 원곡과는 180도 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판정단은 물론 출연진들까지 세련미 넘치는 무대에 감탄 일색이었다는 후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이날 오후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