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웃음을 찾는 사람들’ / 사진제공=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 사진제공=SBS
홍윤화와 김민기 커플이 ‘웃찾사-개그청문회’ 소환장을 받았다.

오는 25일 수요일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방송에서는 공개 연인 김민기와 홍윤화가 증인으로 출석, 개그 위원들이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파헤칠 예정이다.

김민기와 홍윤화 커플은 최근 ‘콩닥콩닥 민기쌤’이란 코너를 런칭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코너에서 홍윤화를 향해 다정한 눈빛을 보내는 김민기는 ‘꿀민기’, ‘사랑꾼’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상황이다.

하지만 ‘개그청문회’는 앞서 결혼을 앞둔 강재준과 이은형 커플이 소환, 이태원 총각파티의 진상을 세상에 알린 바 있어 또 어떤 비밀을 폭로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번 주 ‘웃찾사’에서는 개그맨 이동엽의 ‘우리의 소리’와 개그맨 최국, 김진곤의 찰떡 케미가 돋보이는 코너 ‘목적의식’ 등 3개의 새 코너가 전파를 탄다.

먼저 개그맨 이동엽이 소리꾼으로 등장, 수제자에게 진정한 소리를 전수하는 과정을 그린 ‘우리의 소리’는 능청스러운 그의 재치가 돋보인다.

‘목적의식’은 가정을 버리고 떠난 아버지가 사업에 성공한 뒤 오랜만에 아들과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코너로 최강의 개그 콤비 최국과 김진곤이 부자지간으로 등장한다. 자식들을 버리고 떠난 아버지가 밉지만, 부자가 된 아버지의 모습에 아들 진곤의 마음이 오락가락한다.

‘문과 이과’ 공감 개그도 첫선을 보인다. 말 토씨 하나하나마다 태클을 거는 문과 1등과 모든 상황에 수학 공식을 대입하는 이과 1등의 똑똑함 앞에 혈압이 오르는 ‘뒤에서 1등’의 에피소드가 담겼다.

SBS ‘웃찾사’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