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V앱
V앱
동갑내기 케미가 돋보였다.

23일 tvN ‘내일 그대와’에 출연하는 신민아와 이제훈이 네이버 브이라이브 ‘내일 그대와 X 앞터V’(Tomorrow, with you X Early Interview)를 진행했다.

이날 신민아는 “동갑내기와 상대 배우로 만난 건 처음이었다. 사실 남자 배우한테 말 놓는데 익숙하지 않다. 그래서 (말을 놓는 게) 처음에는 더 어색했다”면서도 “극 중에서 한 살 연상이고 말을 놓는 캐릭터라서 자연스럽게 말을 놓았다. 그랬더니 연기가 더 편해졌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여배우라는 존재는 빛나고 아름답고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망설여지는 게 있다. 처음에 신민아를 봤을 때 너무 예뻐서 어떻게 말을 걸고 호칭을 어떻게 불러야할지 망설여졌는데, 신민아가 친구라고 얘기했을 때 너무 좋았다”면서 “그때부터 말을 편하게 했다. 둘이 호흡을 맞추는 신들이 많았는데, 편하게 의견주고 받으니까 사랑스러운 신들이 많이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제훈은 다섯자 토크를 통해 신민아의 첫 인상을 “너무예뻤어”라고 말했다. 신민아는 “실물이더나”라고 극찬을 했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담는다. 오는 2월 3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