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장도연, 강유미, 허안나 / 사진제공=Mnet ‘곧든탬버린’
장도연, 강유미, 허안나 / 사진제공=Mnet ‘곧든탬버린’
개그우먼 장도연, 강유미, 허안나가 유세윤에 도전한다.

12일 방송되는 Mnet ‘골든탬버린(연출 김신영)’ 5화에는 장도연, 강유미, 허안나가 출연해 몸 사리지 않는 화끈한 분장쇼로 유세윤의 아성에 도전장을 던진다.

미녀 개그우먼 3인방이자, ‘타고난 흥 꾼’으로 정평이 난 장도연, 강유미, 허안나는 ‘골든탬버린’ 5화에서 과거 인기 개그 코너였던 ‘분장실 강선생’을 연상케 하는 고퀄리티 분장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름다운 의상을 입고 오프닝 무대에 등장한 세 사람은 우스꽝스러운 얼굴 분장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고. 미녀 개그우먼들의 거침없이 망가지는 무대가 방청객들의 열렬한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골든탬버린’ 연출을 맡은 김신영PD는 “그간 파격적인 분장과 무대로 찬사를 받았던 유세윤의 아성을 무너뜨리는 무대가 대거 나왔다”고 녹화 후일담을 전하며 “개그우먼 3인방이 의외의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녀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골든탬버린’에서는 매회 ‘스타X절친’외에도 비밀의 ‘흥 카드’ 출격으로 반전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과연 어떤 흥 카드가 출격해 흥 지수를 높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골든탬버린’ 5화는 이날 오후 9시 40분 Mnet과 tvN에서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