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이선빈
이선빈
배우 이선빈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7일 공개된 사진은 한 피자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선빈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것. 사진 속 이선빈은 실제 배달원들의 유니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해 완벽 소화함은 물론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을 사로잡는 빛나는 외모까지, 남심을 저격하는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이선빈은 OCN ‘38사기동대’에서 보여준 연기력은 물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MBC ‘복면가왕’, SBS ‘정글의 법칙 in 몽골’, tvN ‘SNL 코리아8’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내숭 없는 털털함과 수준급의 노래, 춤, 악기 연주 실력까지, 넘치는 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피자 외에도 화장품, 패션, 건강보조 식품 등 다 수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 명실상부 2017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18일 방송되는 MBC ‘미씽나인’에도 얼굴을 내비친다.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조난된 9명의 극한 생존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과 은폐된 진실, 사고로 인한 사회 각층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담아낸 작품. 이선빈은, 추락 사고와 무인도 고립이라는 극한 상황도 씩씩하게 이겨내는 솔직, 당당한 톱스타 하지아 캐릭터를 맡아 연기 변신을 준비 중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