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슈퍼맨’ / 사진제공=KBS
‘슈퍼맨’ / 사진제공=KBS
설아-수아-대박 비글 삼남매가 새해를 맞아 단합을 위해 춘천으로 MT를 떠난다.

오는 1월 1일 신년 특집으로 꾸며질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63회 ‘현재는 선물이다’에서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설아-수아-대박 삼남매가 우애를 다지기 위해 MT를 떠난다.

이날 아빠 이동국은 아이들과 MT 로망을 이룰 수 있다는 것에 기뻐했다. 이어 삼남매는 각각 설, 수, 대라고 쓰여있는 티셔츠까지 나눠 입곤 생애 첫 MT에 나섰다.

특히 삼남매는 MT 느낌을 물씬 풍기기 위해 어린이 통기타까지 준비하며 제대로 MT 분위기를 형성했는데, 이중 대박이 과거 이동국에게 배운 기타 스킬을 제대로 발휘해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대박은 다리를 꼬고 기타를 쳐야 된다는 아빠 이동국의 말을 떠올리곤 짧은 다리를 꼰 채 고사리 손으로 연신 기타 줄을 튕겼고, 이에 대박은 17학번 ‘훈남 선배’에 등극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삼남매는 ‘단합MT’라는 사실이 무색하게도 각자 자기만의 MT를 즐겨 폭소를 자아냈다. 수아는 바깥 풍경 구경에 몰두해 사색을 즐기는가 하면, 설아는 잠시도 쉬지 않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특유의 비글미를 뽐낸 것. 더욱이 막내 대박까지 기타에 온 신경을 몰두하며 마이웨이의 길을 걸어 단합을 꿈꾸던 이동국을 멘붕에 빠뜨렸다고.

과연 삼남매는 이동국의 바람대로 단합을 이룰 수 있을지 설수대의 첫 MT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이날 오후 4시 5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