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불야성’ 이요원, 유이 비하인드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불야성’ 이요원, 유이 비하인드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불야성’ 이요원, 유이 비하인드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불야성’ 이요원과 유이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측은 30일 이요원과 유이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세진(유이)은 점점 괴물이 되어가는 이경(이요원)을 바라보며 결심을 내렸다. 이경의 질주에 제동을 걸고 그녀의 파멸을 막고자 이경과 대립 관계에 서 있는 건우(진구)와 손을 잡으면서 배신을 감행한 것. 이에 이경은 자신의 페르소나로 키우려고 했던 세진이 등을 돌리자 “앞으로 니 세상은 지옥이 될 것”이라며 섬뜩한 경고과 함께 세진에게 10억의 돈을 건네며 그녀를 시험대 위에 올려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하지만 이경의 이러한 제안은 갈수록 위험해지는 난장판과 같은 곳에서 세진을 꺼내주기 위함이었고, 세진 역시 이경 혼자 위험한 곳에 남겨둘 수 없다며 서로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한 이요원과 유이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이요원과 유이는 서로 머리를 맞대고 휴대폰을 보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대본을 보면서 다정하고 진지하게 러허설에 임하고 있다. 특히 이요원과 유이는 촬영장에서 서로를 향해 시종일관 따뜻한 미소를 보내며 실제로도 찰떡 케미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이경에게 반기를 들기 시작한 장태준(정동환)이 호락호락하지 않는 이경을 상대로 특단의 조치를 내리는 장면을 담은 것으로 어떻게 두 사람이 함께 있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 방송 말미에 이경이 자신이 그리는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철저하게 이익관계로 얽혀 이용하고 있는 장태준, 손의성(전국환), 박무삼(이재용), 남종규(송영규)가 안하무인인 이경의 행동을 꼬집으면서 그녀의 뒤통수를 칠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높였다. 그 어떤 상황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질주하는 이경이기에 이번 위기도 이경만의 방법으로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그리고 이경의 파멸을 절대 보고 싶지 않은 세진은 어떤 식으로 이경의 질주를 막으려고 할지 두 여자가 펼칠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자신만의 거대한 왕국을 위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하는 이경과 그런 이경으로 인해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그녀에게 맞서는 세진, 그리고 이경의 질주를 막고자 세진과 손을 잡은 건우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는 ‘불야성’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