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고승재 /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승재 /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지용과 아들 승재가 첫 등장하는 가운데, 승재가 특급 넉살을 뽐내며 마성의 매력을 폭발시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1 1일 신년 특집으로 꾸며질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63회에서는 현재는 선물이다가 방송된다. 이중 합류 소식만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젝스키스의 멤버 고지용이 아들 승재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엄마 없는 48시간 육아에 나선다.

이 가운데 고지용의 아들 승재가 첫 등장부터 깨발랄 매력으로 이모 팬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고 전해졌다. 승재는 2014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3살이지만 3살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말솜씨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더욱이 승재는 이날 놀이터 입성과 동시에 형, 누나들을 졸졸 따라다니며 사탕 세 번만 먹어봐라며 폭풍 친화력을 과시하더니 급기야 형 누나들을 진두지휘하며 골목대장 역할을 시작해 폭소를 자아냈다. 나아가 승재는 산책 나온 강아지에게까지 말을 걸며 아기 참새처럼 종알종알 쉴새 없는 수다 본능을 드러냈고, 남녀노소를 뛰어넘어 동물에 이르기까지 친구로 만들어버려 마성의 승재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후문.

이날 고지용은 예상보다 한층 더 다이내믹한 승재와의 48시간에 급격한 체력저하를 호소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과거 귀공자로 통했던 1세대 아이돌 출신 아빠 고지용과 깨발랄 아기 참새 아들 승재의 첫 48시간은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3회는 오는 1 1일 오후 4 50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