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러브FM / 사진제공=SBS
SBS 러브FM / 사진제공=SBS
러브FM이 사랑의 도시락을 선물한다.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SBS 러브FM에서는 연말을 맞아, 일명 ‘먹고, 듣고, 사랑하라!’를 연속으로 특집 방송한다. 연말연시 주변의 위로가 필요하거나 응원하고 싶은 이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대신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하는 이벤트다.

2016 송년특집 ‘먹고, 듣고, 사랑하라!’는 한해동안 청취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러브FM의 대표 프로그램 ‘이숙영의 러브FM’, ‘남희석의 사이다’, ‘윤형빈-양세형의 투맨쇼’, ‘붐의 드라이빙 클럽’,’ 송은이-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유영재의 가요쇼’,’최백호의 낭만 시대’,’김태욱의 기분 좋은 밤’ 등의 프로그램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

오는 30일 금요일에는 취업 준비로 혼밥하는 대학생, 기러기 가족, 고시생 등 추운 연말 ‘따뜻한 밥’이 더욱 그리운 이들을 위해 러브FM DJ에게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응원하고 싶은 이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이 배달된다.

또 2016년 마지막 날인 31일 토요일에는 ‘BGM’으로 힐링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DJ와 제작진이 엄선한 힐링 뮤직이 방송될 예정이다. 영화 음악, 7080 히트송, 올드팝, 아이돌뮤직, 리메이크송, 2016히트곡 등 다채로운 콘셉트로 다양한 음악이 준비돼 있다. 정치, 경제 등의 사회 이슈로 어느 때보다 지친 2016년를 보낸 청취자들에게 감성의 위로를 보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러브FM 송년 특집 ‘먹고, 듣고, 사랑하라!는 오는 30일, 31일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이어진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