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보라, 김희철 / 사진제공=온스타일
보라, 김희철 / 사진제공=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씨스타 보라가 김희철의 ‘심쿵’ 메이크업을 받는다.

29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의 5대 프린세스는 씨스타의 보라다.
보라는 평소 MC 김희철과 절친한 사이인 것은 물론, 셔누의 엄마라고 소개할 정도로 각별한 사이인 보라는 프린스들과 범상치 않은 케미를 발산할 계획. 뿐만 아니라 유니크의 승연이 인턴 프린스로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이날 보라는 프린스들이 해주는 메이크업 그대로 시상식에 참석할 것이라는 폭탄 발언으로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 부담감을 안고 ‘시상식 메이크업’에 도전하게 된 프린스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프린스들이 총력을 기울인만큼 그 동안 프린스들의 메이크업 실력이 얼마나 늘었을 지를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김희철은 이날 방송을 통해 생애 첫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보라가 갑작스럽게 김희철에게 메이크업을 부탁한 것. 긴장하는 듯한 모습도 잠시, “눈동자에 비친 네 모습을 봐” 등의 오글거리는 멘트를 서슴없이 시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김희철의 여심을 뒤흔드는 ‘심쿵’ 메이크업 과정은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상을 놀라게 할 화섹남의 뷰티스캔들, ‘립스틱 프린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