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현빈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현빈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현빈이 드라마 ‘별의 도시’ 출연과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28일 현빈 소속사 VAST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매체를 통해 최초 보도 된 이후,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일 뿐 차기작으로 결정된 바 없다’는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별의 도시’에 현빈의 해당 역할까지 거론되며 출연이 확정한 것인 양 후속 기사가 보도 되어 매우 당혹스럽고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밝혔다.

이어 “장진 감독 측으로부터 작품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후 소속사는 해당 제작사와 작품 출연에 관련하여 그 어떤 협의나 접촉조차도 없었다”며 “배우와 소속사는 현재 다양한 작품들을 제안 받고 신중히 검토 중인 상황에서 사실이 아닌 정보가 언론을 통해 전해져 현빈의 차기작 선정에 혼란을 부추기는 현 상황에 소속사는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별의 도시’ 캐스팅을 진행 중인 제작사, 현재 현빈에게 작품을 제안한 타 제작사, 배우의 차기작을 궁금해하시는 팬 분들을 위해서라도 확정되지 않은 현빈의 출연과 관련된 현재의 상황이 정확히 바로 잡히기를 바라며 공식입장을 전한다”며 “추후 현빈이 차기작으로 출연을 확정하는 작품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전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현빈과 장동건이 장진 감독의 작품인 ‘별의 도시’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