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스텔라 세번째 음반제작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
스텔라 세번째 음반제작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
스텔라 세번째 음반제작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
그룹 스텔라의 세번째 크라우드펀딩 음반제작 프로젝트가 시작한지 30분 만에 100%를 달성하고, 5시간 만에 200%를 달성했다.

스텔라는 앞서 첫번째 앨범 제작프로젝트에서 421.8%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4천 2백여만원을 모았고, 두 번째 프로젝트는 520%가 넘는 달성률로 6천 2백여만원을 모아 두 번의 프로젝트를 통해 1억 원이 넘는 수익을 발생시킬 정도로 전세계 스텔라 팬들의 뜨거운 참여를 이끌어 내어 음반업계에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더욱 특별하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설문조사와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 팬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프로젝트 리워드를 구성하였다. 그리고 팬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업데이트 컨텐츠를 제작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젝트의 리워드로 제공되는 스텔라의 새 음반은 프로젝트 참여자들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될 예정이어서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스텔라 소속사 최병민 대표는 “ 이번 스텔라 음반제작 프로젝트는 지난 두 번의 프로젝트 성공을 만들어 준 스텔라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더 특별하게 준비되었다. 이전 프로젝트 때 보다 더 많은 팬들이 스텔라 멤버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교감하면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조금 더 특별한 스텔라 앨범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스텔라의 친필싸인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앨범, 스텔라 보이스 벨소리,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세트, 스텔라 공식 MD상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텔라의 VIP 쇼케이스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도 방문할 수 있으며, 스텔라와 함께하는 식사 팬미팅과 보드게임 데이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