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소나무 의진 나현 디애나 티저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소나무 의진 나현 디애나 티저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걸그룹 소나무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소나무는 27일 ‘초록달’ 홈페이지를 통해 소나무 멤버 의진, 나현, 디애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지난 앨범보다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소나무 멤버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러블리한 노란 니트를 매치해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는 의진과 새하얀 색감의 세트를 배경으로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나현, 단발에서 긴머리로 변신해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디애나까지 역대급 미모를 과시했다.

파스텔 톤의 색감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하는 의진, 나현, 디애나의 티저는 오는 28일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의 콘셉트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에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 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본격적으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나무는 지난 8월 ‘넘나 좋은 것’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오는 1월 9일 신곡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