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AOA 크리스마스 마네킹챌린지 / 사진=페이스북 ‘남자들의 동영상’ 페이지
AOA 크리스마스 마네킹챌린지 / 사진=페이스북 ‘남자들의 동영상’ 페이지
인기 그룹 AOA(지민·초아·유나·혜정·민아·설현·찬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네킹 챌린지에 도전했다.

마네킹 챌린지는 촬영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마네킹처럼 가만히 있는 모습을 찍는 놀이로, 누리꾼은 물론 스타들과 유명인까지 참여하며 SNS에서 유행하고 있다.

24일 공개된 영상에서 AOA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방 안에 모여 눈 하나 깜짝 않고 인형이 된 듯 정지해 있다. 일곱 멤버들을 모두 비춘 카메라는 또 다시 AOA를 비추고, 이 때 자세가 바뀐 한 멤버를 찾아내면 추첨을 통해 1월 2일 발매 예정인 AOA의 새 앨범 ‘엔젤스 노크(ANGEL’S KNOCK)’ 사인 CD를 증정한다.

AOA는 오는 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엔젤스 노크’ 발매를 예고하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23일 화사한 소녀와 카리스마 여인의 이미지를 넘나드는 ‘설현 VS 설현’ 모션 티저를 공개하며 두 가지 반전 콘셉트를 예고했다. 26일 오전 0시 정규 1집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AOA의 크리스마스 마네킹 챌린지는 페이스북 딩고 ‘남자들의 동영상’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