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안선영/사진제공=MBN ‘동치미’
안선영/사진제공=MBN ‘동치미’
안선영이 ‘동치미 녹화 도중 남편에 대해 폭탄 발언을 했다.

24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인생은 어차피 혼자다’라는 주제로 결혼 전후 혼자라고 느껴질 때의 외롭고 서글픈 마음 등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나눠본다.

안선영은 “10월 5일이 결혼기념일이다. 그런데 하필 지난 결혼기념일에 남편의 거짓말이 들통났고, 내 말 한마디에 결국 남편이 집을 나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의 거짓말이 들통 난 이후 출산을 겪으면서 참아왔던 서운함이 폭발했다. 그래서 남편에게 섭섭한 마음을 담은 문자를 보냈다. 남편이 민망함에 집에 못 들어올 것 같아서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새벽 2시쯤 술 냄새를 풍기며 들어오더라. 그 모습에 더욱 화가 치밀었다. 그래서 남편에게 ‘얘기 좀 해’라고 한마디를 했는데, 바로 줄행랑을 쳤다. 황당했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안선영은 “집이 9층인데, 남편이 운동화를 꺾어 신은 채 계단으로 달아났다. 그래서 맨발로 뒤를 쫓았는데 급기야 남편이 신발을 들고 달아나더라. 그 뒤로 남편은 3일 동안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말을 전했다. 그러자 방송인 한석준은 “아내의 ‘우리 잠깐 얘기 좀 해’라는 말은 마치 회사에서 부장님이 나를 해고할 때 부르는 느낌과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동치미’는 2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