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언니쓰 / 사진제공=KBS2
언니쓰 / 사진제공=KBS2
‘2016 KBS 연예대상’에 2016년을 뜨겁게 달군 ‘핫한 대세 걸그룹’이 총출동한다. 샤샤샤 열풍의 트와이스부터 픽미대란의 I.O.I까지 대세들이 ‘2016 KBS 연예대상’ 축하무대를 꾸민다.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부터 방송되는 ‘2016 KBS 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이 공개됐다. 언니쓰, AOA, 트와이스, I.O.I까지 2016년을 강타한 걸그룹들이 출격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축하무대를 예고한 것. ‘가요대축제’ 뺨치는 대세 걸그룹 라인업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언니쓰는 ‘Shut Up’으로 흥겨운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가 지난 7월 ‘뮤직뱅크’ 데뷔무대에 이어 두 번째 생방송 무대로 ‘2016 KBS 연예대상’오프닝 무대를 선택한 것. 이에 이들이 얼마나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I.O.I는 개그맨 허경환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쳐 색다른 ‘PICK ME’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걸그룹 AOA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걸그룹 AOA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AOA와 트와이스는 2부 오프닝 공연을 책임진다. AOA는 ‘심쿵해’와 ‘Good Luck’을, 트와이스는 ‘Cheer up’과 ‘TT’를 준비해 무대에 오를 예정. 특히 이들은 ‘개그콘서트’ 팀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015 KBS 연예대상’에서 싸이로 변신해 싱크로율 200%를 자랑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KBS 예능국 측은 “언니쓰, AOA, 트와이스, I.O.I가 ‘2016 KBS 연예대상’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올 한해 KBS 예능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공연이 될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6 KBS 연예대상’은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부터 1부와 2부에 걸쳐 총 21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