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김새롬과 이찬오
김새롬과 이찬오
방송인 김새롬과 셰프 이찬오가 협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결혼 1년 4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찬오와 김새롬이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이날 오후 서울 가정법원을 방문해 이혼 서류를 제출하고 협의이혼 절차를 밟았다.

23일 김새롬과 이찬오 측은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파경의 원인을 성격차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인 만큼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와 악의적 댓글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이찬오와 김새롬은 지난 2015년 8월, 교제 4개월여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개념 있는 스몰웨딩과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보여준 알콩달콩한 모습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지난 5월 온라인을 통해 이찬호가 한 여성과 다정하게 있는 모습이 유포되면서 논란을 샀다. 영상 속에는 한 여성은 이찬호 무릎 위에 앉아 있었다. 이찬오 측은 여자 사람 친구라고 해명했고, 김새롬은 자신의 SNS에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찬오 셰프와 저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 감사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별 문제가 없는 듯 했지만 두 사람은 결국 이날 파경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양측은 “이찬오는 레스토랑 운영에 집중하며 본업에 충실할 예정이며, 김새롬 또한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비록 두 사람은 각자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응원하고 있으며, 이찬오와 김새롬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