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정형돈, 용준형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
정형돈, 용준형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
‘도니의히트제조기’ 정형돈과 용준형이 영화 ‘원스’ 촬영지를 찾았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 2회에서는 정형돈과 용준형이 영화 ‘원스’ 촬영지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음악적 영감을 얻기 위해 ‘원스’의 촬영지 ‘월튼(Waltons) 악기점’을 찾은 형돈과 준형은 영화와 똑같이 펼쳐진 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원스’의 주제가 ‘Falling Slowly’의 연주 장면을 재연하기로 결정한 이들은 보컬 정형돈, 피아노 용준형, 기타 차훈으로 즉석합주를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보컬 형돈은 한계를 넘는 고음역대 발성으로 현지인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후문.

악기점의 다양한 악기를 연주해보던 형돈은 남다른 애국심으로 아리랑과 남행열차를 열창하며 춤사위를 선보였으며, 준형은 많은 악기 중 자신의 손에 꼭 맞는 ‘아일랜드 전통 피리’를 발견, 일정이 진행되는 내내 계속 피리를 불어 ‘용피리’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었다.

비스트의 ‘쇼크’와 트와이스의 ‘Cheer up’를 연주할 만큼 일취월장한 피리실력을 자랑하던 용준형은, 촬영 중 들른 라이브펍에서 수준급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선보여 만능뮤지션의 면모를 자랑했다.

두 사람의 명품 공연은 22일 오후 6시와 8시 30분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을 통해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