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조윤우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윤우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윤우가 승마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2일 조윤우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KBS2 ‘화랑(花郞)’(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에서 여울 역을 맡은 조윤우가 승마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kingkong)를 통해 공개했다. 조윤우가 맡은 여울은 아름다운 외모로 독설을 서슴지 않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공개된 영상 속 조윤우는 안정적인 자세로 말을 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얘 이름은 클로버예요”라고 자신이 탄 말을 소개하며, 승마 연습을 함께 한 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조윤우는 넓은 연습장을 유려한 승마 솜씨로 달리는가 하면 능숙하게 말을 다루는 등 두 달 동안 배웠다는 승마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땀에 젖은 머리칼은 그가 높은 집중력으로 연습에 매진했음을 짐작케 한다.

이러한 조윤우의 승마 실력은 그냥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조윤우는 승마를 처음 배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노력에 노력을 거듭하여 두려움을 극복, 지금의 실력을 갖추게 됐다는 후문. 이에 ‘화랑’에서 보여줄 조윤우의 액션 연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