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영화 ‘더 큐어’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더 큐어’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링’, ‘캐리비안의 해적’의 고어 버빈스키 감독의 신작 ‘더 큐어’가 감독이 직접 편집한 ‘한국판 특별 예고편’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매혹적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21일 영화 ‘더 큐어’ 배급사 (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측은 ‘더 큐어’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국판 특별 예고편’의 압도적인 오프닝 장면 중 한 컷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는 카피 아래 전라의 모습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한나'(미아 고스)의 매혹적인 모습을 통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더 큐어’는 야심 많은 젊은 기업 간부 ‘록하트’가 회사의 CEO를 찾기 위해 스위스 알프스에 위치한 목가적인 고풍스러움과 비밀스러운 기운이 느껴지는 ‘웰니스 센터’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할리우드에서 비주얼리스트로 인정받은 ‘링’,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고어 버빈스키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로, 고어 버빈스키 감독이 펼쳐낼 또 다른 스릴러 신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크로니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라이프’의 데인 드한이 주인공 ‘록하트’ 역을 맡았으며, ‘님포매니악’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모델 출신 배우 미아 고스가 신비로운 소녀 ‘한나’ 역을 맡아 이야기에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미, 미스터리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예측 불가능한 전개, 시종일관 이어지는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찬 미스터리 스릴러의 세계로 초대할 영화 ‘더 큐어’는 2017년 2월 개봉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