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그레뱅 뮤지엄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 이벤트
사진=그레뱅 뮤지엄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 이벤트
세계 최고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오후 1시부터 6시 사이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마련되며,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를 진행하면서 그레뱅 측에서 제시한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람객들은 총 2가지의 투어 미션 중 한 가지만 선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미션 ‘행운의 별을 찾아라’는 그레뱅 뮤지엄의 ‘스타’들이자 관람객들의 ‘꿈’을 의미하는 ‘행운의 별’을 찾아 스타들의 밀랍인형과 사진 찍고, 이 인증샷을 해시태그 ‘#그레뱅뮤지엄’과 더불어 SNS에 업로드 하여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미션 ‘그레뱅의 꿈 사다리’는 즉석 인화기로 그레뱅 뮤지엄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한 후 이 사진과 로비에 설치된 ‘꿈 사다리’에 각자의 소망과 꿈을 적은 ‘꿈 카드’를 붙여 참여하면 된다. 특히 이 미션을 수행할 경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6개월 뒤 ‘드림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연초의 계획과 소망을 다시 한번 알려주는 이색적인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미션을 수행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들어있는 럭키드로우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그레뱅 럭키드로우에는 그레뱅 카페음료 쿠폰부터 그레뱅 문구 세트 및 신년 메시지를 가득 담은 포츈쿠키 등 그레뱅 뮤지엄을 100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이 들어 있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또는 신년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럭키드로우 증정은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중 주말에는 ‘그레뱅 투어 가이드’와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가이드는 관람객들에게 전 세계 각 분야의 여러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에 대한 특별한 에피소드를 들려주고, 오는 2017년 신년을 기념하는 행운의 타로 게임 참여 기회 등을 선사한다.

그레뱅 뮤지엄의 베아트리스크리스토파리 제너럴 매니저는 “그레뱅 뮤지엄은 세계적 스타들과의 만남을 통해 관람객이 자신의 꿈과 소망을 되새길 수 있도록 하는 공간”이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월드 셀리브리티 투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도 만들고, 신년을 맞아 이루고 싶은 꿈과 소망을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레뱅 뮤지엄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세계적인 유명인사들의 밀랍인형이 전시된 세계 최고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이다. 관람객들은 그레뱅 뮤지엄에서 싸이, 지드레곤, 김수현, 이민호 등 한류 스타들뿐만 아니라 마이클 잭슨, 마릴린 먼로 등의 문화 아이콘, 김연아, 박찬호, 마이클 조던 등의 스포츠 스타, 피카소, 반고흐 등의 예술가 등 세계 유명인사의 밀랍인형 80여 구를 통해 이들과 세계 여행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하는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그레뱅 뮤지엄에서는 자유로운 기념 사진촬영과 비행기 조종사 시뮬레이션 게임, 디지털 밀랍인형 제작 체험 등의 여러 가지 인터랙티브 게임도 즐길 수 있어 감동과 즐거움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