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아이오아이 / 사진제공=JTBC
아이오아이 / 사진제공=JTBC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완전체 출격 마지막 예능이 공개된다.

JTBC PLUS의 모바일 웹예능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첫 번째 주자로 아이오아이가 19일 출격한다.

앞서 아이오아이는 지난 13일 ‘크리스마스 파자마파티’ 본방송 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1인 11색의 매력이 담긴 개인 클립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측은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순간부터 지금까지 약 1년간 쉬지 않고 달려온 아이오아이를 위해 ‘크리스마스 파자마파티’를 준비했다. 이는 19일 자정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오아이 최유정은 파자마 파티에 얽힌 슬픈 과거사를 공개, “이제 고등학생이 되어 첫 번째 파자마 파티를 하게 된 것은 정말 축하할 일”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본격적인 파자마 파티에 나선 아이오아이는 그동안 감춰뒀던 비글미를 발산하며 광란의 댄스파티부터 망가짐을 불사한 ‘몸으로 말해요’, 다이어트 걱정은 잠시 내려놓은 푸짐한 야식 먹방까지 선보인다.

아이오아이의 11인 11색 매력을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 본편은 19일 월요일 자정 12시 아미고TV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OzxeUkIb-Eq1LUUnOhLHog)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미고TV’는 기존의 아이돌 프로그램과 달리 일관된 코너의 반복을 지양하고 각 아이돌의 특성과 취향에 맞는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TV, 아이돌에 의한 방목형 TV’를 캐치 프라이드를 자랑한다. 아이돌의 개인별 클립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공개되며, 풀버전의 영상은 매주 화요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