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B1A4 ‘투맨쇼’ / 사진제공=SBS 러브FM ‘투맨쇼’
B1A4 ‘투맨쇼’ / 사진제공=SBS 러브FM ‘투맨쇼’
B1A4 공찬이 ‘투맨쇼’에서 멤버 바로가 최근에 제모를 했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19일 오후 SBS 러브FM ‘윤형빈-양세형의 투맨쇼'(이하 투맨쇼)에는 B1A4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이날은 스튜디오에 방청객들을 초대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DJ윤형빈이 “바로씨가 다리에 털이 많다. 모공 한 개당 털이 2개씩 난다던데 지금도 그렇냐?”고 묻자 바로는 “원래 그랬는데 요샌 덜하다. 왜냐하면 최근에 레이저 제모 수술을 했다”고 말했다.

이에 공찬은 “투맨쇼에서 멤버 바로씨의 제모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한 것 같다”고 비장하게 말해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산들은 “밖에 돌아다닐 때 저를 못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서 편하게 다닌다”며 “동네 분식집에서 밥을 먹고 있는데, 여고생들이 알아보는 것 같았다. 인사하려 하는데 한 여학생이 화를 내며 ‘우리 산들오빠 이렇게 안 생겼어!’ 라고 하길래 얼른 먹고 나왔다”는 귀여운 일화를 전했다.

또 방송 도중 청취자의 제보로 ‘B1A4가 자비로 팬들에게 핫초코와 분식 그리고 핫팩까지 나눠주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는 훈훈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에 B1A4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함께 해준 팬들에 대한 멤버들의 깊은 애정이다. 팬여러분들께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DJ윤형빈 양세형이 “팬들이 부럽다”고 말하자, 바로가 “그럼 두 형님이 우리의 팬이 되면 안되냐?”며 재치있게 받아쳤다.

B1A4는 이번 앨범에서 멤버 진영과 신우의 곡으로 가득 채웠다. 하지만 타이틀곡 경쟁에서는 신우의 곡이 진영의 ‘거짓말이야’에 밀렸다고 전했다. 이에 신우는 “내 곡이 됐으면 했지만, 결과적으로 좋은 곡이 타이틀 곡이 됐으니 상관없다. 바라는 곡이 돼서 나도 만족스럽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B1A4와 함께한 ‘투맨쇼’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다시 청취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