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공연장면 /사진제공=EMK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공연장면 /사진제공=EMK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12월 20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2017년 1월 17일부터 2월 12일 폐막공연 까지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몬테크리스토’는 엄기준, 신성록 등 역대 전설의 캐스트와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카이, 조정은, 린아, 정택운 등 ‘초특급 캐스팅의 완결판’으로 이목을 끌었다.

각 캐릭터 마다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실력파 배우들의 무대가 주는 감동에 전 회차 관객들은 전석기립하며 환호를 보내고 있다. ‘몬테크리스토’는 개막 첫주 주말부터 전석매진을 기록했고 12월 한달간 평균 객석점유율이 90%에 달하는 등 티켓오픈 이후 공연기간 내내 예매순위 상위권을 지켰다.
화려한 무대와 파워풀한 뮤지컬 넘버가 주는 감동,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이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갖추어 연말 시즌 폭넓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내년 1월 1일부터 8일까지 ‘몬테크리스토’를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2017 EMK REWARDS-WISH YOU A LUCKY YEAR’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놓칠 수 없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EMK는 “‘몬테크리스토’와 ‘팬텀’의 연일 매진 사례에 성원해주신 관객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전하고, 2017년 새해 행복한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프랑스 마르세이유, 이탈리아 로마 등 공연의 배경이 되는 이국적인 여행지를 직접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여행상품권(200만원 상당)을 비롯해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50만원 상당) 등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고,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추첨 기회가 주어져 관객들의 참여 열기가 이미 뜨겁다. 준비된 물량만 두 공연 통합 1억 5000만원 상당에 달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공연 관람으로 새해의 시작을 기념하는 관객들이 한 해의 행운을 점쳐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추억이 될 전망이다.

내년 2월 1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