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보검 /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박보검 /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지난 12월 10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포문을 연 박보검이 17일 홍콩에서 약 4,000여명의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팬미팅에서 박보검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 캐롤 ‘Jingle Bell Rock’을 부르며 흥겨움을 더했고, 홍콩의 빅토리아 피크를 방문했던 인증샷을 공개하며 환호성을 받았다.

박보검은 “이번이 홍콩 세 번째 방문이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여러분들과 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하다. 언젠가는 홍콩 팬 여러분들과 언어로 소통할 수 있는 날이 오도록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팬미팅 마지막에는, 4,000 여명의 팬들과 일일이 하이터치를 하며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건내기도.

한편, ‘응답하라 1988’과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홍콩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에 대해 현지 언론은 “다양한 매력으로 홍콩을 사로잡은 박보검” “감동 그 자체 박보검, 홍콩에서의 팬미팅 성황”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보검의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1월 13일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후 타이페이, 도쿄, 방콕, 싱가폴, 서울 등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