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박서준 / 사진제공=키이스트
박서준 /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박서준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지난 17일 오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는 박서준의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이 진행됐다. 박서준은 팬미팅 하루 전날인 지난 16일 자신의 29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 팬 3000여 명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지난 해 12월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이후 1년 만에 팬들과 만난 박서준은 오프닝 곡으로 이승렬의 ‘기다림’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박서준은 이날 진행을 맡은 박슬기와 더불어 입담을 과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이어갔다.

박서준은 또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화랑’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극중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노력과 동료 배우들과의 에피소드를 찰진 입담으로 풀어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청년경찰’의 촬영을 위해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의 전후 모습을 깜짝 공개하는 등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부에서 박서준은 팬들의 얼굴을 직접 그려 선물하고, 무대 위 미니 운동회를 열어 팬들과의 거리를 좁히며 팬미팅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객석으로 직접 내려가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손인사를 하며 포토타임을 갖는 등 배려심 넘치는 행동으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서프라이즈 이벤트 역시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화랑’에서 호흡을 맞춘 박형식이 생일 케이크를 들고 깜짝 등장한 것. 박형식은 케이크 선물과 드라마 촬영 당시 박서준과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이날 팬미팅 현장을 찾아준 박형식으로 인해 한층 화기애애한 시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팬미팅 말미에는 박서준이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손편지를 담담하게 읽어내려가 감동을 더했다. 박서준은 “늘 팬 여러분을 만나면 좋은 기운을 얻어 가는 것 같아서 정말 감사하다”면서 “20대 마지막 생일을 축하해 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하고 사랑한다.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