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유이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유이 / 사진제공=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불야성’ 속 흙수저에서 욕망에 눈뜨는 캐릭터 변화에 따른 유이의 스타일 변천사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측은 17일 유이의 스타일 변천사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세진의 상황과 함께 자연스럽게 변화하고 있는 유이의 스타일이 시선을 끈다.

유이는 ‘불야성’에서 외모부터 능력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태어났지만 가난하다는 이유로 제대로 날개를 펴지 못하는 이세진 역을 맡아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흙수저에서부터 우연히 서이경(이요원 분)을 만나 탐욕에 눈뜨며 욕망덩어리로 변해가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그런 세진의 모습을 스타일 변신으로 표현하고 있다. 대리운전부터 주차안내요원까지 모든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세진일 때의 유이는 헐렁한 후드 점퍼에 티셔츠, 그리고 청바지 차림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경을 만나 본격적으로 그녀와 손을 잡기 시작하자 스타일도 180도 달라졌다. 카리스마와 더불어 묘한 섹시미까지 느껴지는 라이더 재킷에서부터 강렬한 핫핑크 수트 등 시선을 강탈하는 의상으로 세진의 변해가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더불어 과거 밝고 순수했던 눈빛에서 점차 욕망에 눈 뜨며 날이 서 있는 눈빛으로 서서히 달라지는 세진의 심리까지 표현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이는 어떤 스타일의 의상도 찰떡같이 소화해 눈길을 끈다.

‘불야성’ 9회는 오는 19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