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엑소 ‘포 라이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포 라이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016 겨울 스페셜 앨범으로 또 한 번 겨울 가요계 평정을 예고하고 있는 엑소가 곧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엑소는 금일(17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2016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포 라이프(For Lif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 이번 신곡과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영화 감독이 연출해 단편 영화 스타일의 감성적인 뮤직비디오로 완성했음은 물론, 수호, 찬열, 카이 세 멤버가 출연, 열연을 펼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티저 영상에도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곡 ‘포 라이프’는 작년 큰 사랑을 받은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싱포유’의 작곡가 켄지(Kenzie)와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춰 작업,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연주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로, 가사에는 평생 한 사람만을 바라보겠다는 로맨틱한 내용을 담아 올 겨울 가요계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엑소의 2016 겨울 스페셜 앨범 ‘포 라이프’는 오는 19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