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빅뱅, 무한도전 출격 / 사진제공=MBC
빅뱅, 무한도전 출격 / 사진제공=MBC
빅뱅이 5년 만에 ‘무한도전’에 완전체 출격한다.

MBC ‘무한도전’과 빅뱅은 남다른 인연이다. 2006년 5월에 시작한 ‘무한도전’과 2006년 8월에 데뷔한 빅뱅은 지난 10년 동안 함께 성장했다.

2008년 빅뱅의 ‘하루하루’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는 것으로 시작된 두 팀의 인연은 2011년 빅뱅 멤버 전원이 출연한 ‘갱스 오브 서울’편으로 이어졌고, 특히 지드래곤은 3회 연속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했다.

빅뱅 멤버들은 5년 만에 찾은 ‘무한도전’ 방문에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패션에 한껏 신경을 쓴 모습으로 빅뱅을 맞았고, 지나친 패션 자신감으로 지드래곤을 비롯한 멤버들의 패션을 지적하며 시작부터 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지드래곤의 독특한 인사법을 본 ‘무한도전’ 멤버들은 너나 할 거 없이 따라했지만 전혀 다른 느낌의 인사법으로 변질돼 웃음을 자아냈다.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에 인사를 나눈 이들은 서로의 10주년을 축하했고. 빅뱅으로 활동하는 10년 동안 서로에게 하지 못했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YG에 가고 싶다”고 말하던 광희는 유재석의 제안으로 승리와 즉석 댄스 배틀을 펼쳤다. 광희는 빅뱅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예상을 뒤엎는 댄스를 보여줬고, 이어 양세형도 지드래곤의 무대를 보고 연습한 댄스를 선보였다.

10주년을 맞은 두 팀이 함께하는 ‘빅뱅 X 무한도전’은 17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