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라붐 솔빈이 게임캐릭터로 변신했다. / 사진제공=nhemg
라붐 솔빈이 게임캐릭터로 변신했다. / 사진제공=nhemg
그룹 라붐의 솔빈이 게임 캐릭터로 변신했다.

라붐의 솔빈은 인기 온라인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서든어택 마스터즈’를 통해 게임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솔빈이 게임캐릭터로 등장하는 ‘서든어택 마스터즈’는 2017년 3월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담력’, ‘캐리력’, ‘도주력’, ‘점프력’, ‘자생력’, ‘적응력’ 등 여섯 가지 능력을 검증하는 이벤트로 이시영, 나라, 나나, 트와이스, 경리 등 대세 연예인으로 구성된 ‘마스터즈 캐릭터’가 등장한다.

솔빈은 걸그룹 라붐의 멤버로서 올 겨울 최고의 겨울 송으로 손꼽히며 인기몰이중인 ‘겨울 동화’로 음악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동화 속 공주가 현실로 나타난 듯한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JTBC 새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을 통해 연기도전에 나서 극중 고등학생 역할을 맡아 교복을 입었음에도 불구 최강여신미모를 뽐내며 실시간 검색어에 연일 이름을 올리는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깔끔하고도 상큼 발랄한 진행실력까지 인정받으며 TV조선 ‘아이돌잔치’ 및 대형 무대 등에 진행을 맡고 있으며 CF 및 화보 영화캐스팅 요청까지 수많은 러브 콜이 끊이지 않아 대세아이콘 2017년 가장 기대되는 라이징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