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해피투게더’ 윤손하 / 사진제공=KBS
KBS2 ‘해피투게더’ 윤손하 / 사진제공=KBS
‘해피투게더3’ 윤손하가 ‘불안젤리나’ 박명수 부부의 베일을 벗긴다.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5일 방송은 ‘부부썰전 여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용·윤손하·정시아·백도빈·장영란이 출연해 성역 없는 결혼생활 토크로 목요일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손하는 MC 박명수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명수의 아내와 학부모 모임을 통해 절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힌 것. 윤손하는 박명수의 아내가 자신에게 고민 상담을 때때로 한다고 밝히면서 “우리 남편이 엉겨 붙는 스타일인데 민서 엄마가 나를 너무 부러워한다. 박명수는 밤만 되면 힘이 없다더라”고 폭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유재석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박명수를 향해 “혹시 낮이밤져 스타일이냐”, “밤의 완패 아니냐”에 짓궂은 질문 폭격을 퍼부었고 박명수는 “사실 틀린 이야기는 아니다”라며 인정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윤손하는 박명수1한수민 부부의 사랑의 증인으로도 나서 눈길을 끌었다. 윤손하는 “박명수는 정말 결혼을 잘했다. 민서 엄마는 기본적으로 박명수를 존경한다”고 전해 녹화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도 잠시, 윤손하는 “민서 엄마는 늘 박명수가 잘생겼다고 한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취향은 있지 않냐”고 덧붙였고 ‘박명수 미남설’에 의해 진정성이 급격히 훼손돼, 녹화현장이 단숨에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윤손하의 폭로전에 천당과 지옥을 오간 박명수는 “이럴 거면 제 와이프를 출연시키겠다”며 두 손 두 발을 다 들었다는 전언. 박명수조차 꼼짝 못하게 만든 윤손하의 학부모 모임 토크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KBS2 ‘해피투게더3’는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